커뮤니티
한국리틀야구연맹의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선수모집

LG트윈스 1지명 배출 인천남구리틀야구단 선수 모집

  • 2017.10.27
작성자 : 고수일

조회수:3921

한국리틀야구연맹 소속  초등학교 야구 명문 인천남구리틀야구단 에서 인천 초등학생 야구 / 인천 유소년 야구 / 인천 어린이  야구  선수반 및 취미반을 모집 합니다.

::::: 20년 지도 경력 :::::
::::: 편리한 차량운행 :::::
::::: 많은 수상경력 :::::

 

1.png

인천남구리틀야구단은 학익동 소재 인천 남구 야구장에서 평일에는 매일 훈련, 주말에는 연습경기 혹은 정식경기를 합니다. 선수반과 취미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년 지도 경력의의 문현규 감독님께서 인성과 실력 겸비를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시며 선수들을 가르치고 계십니다.

1. 대상 : 초등학교 1~6학년(인천 초등학생 야구)
2. 운동장소 : 인천 남구 학익동 소재 운동장(송암미술관 옆)
3. 훈련시간 : 평일 -> 매일 오후 4시~
                   토요일 -> 오전 훈련 혹은 시합
4. 선수활동 : 각종 대회 참가, 연습경기, 일반 훈련, 동계훈련, 캠프 등
5. 차량운행 : 훈련 전 픽업 지원
6. 문의 : 010-2709-7426 혹은 홈페이지를 이용 바랍니다. ( nbaseball.modoo.at )
7. 모집 : 
              선수반 --> 월 ~ 금, 토(훈련 혹은 시합)
              취미반 --> 월, 수 훈련
8. 회비/운영비 : 별도문의
야구를 사랑하고, 배워보고자 하는 학생, 학부모님들을 기다립니다. ^^

 

 

2.png

한 가족처럼 함께 하는 학부모 운영회가 운영되고 있으며, 졸업하신 선수들의 부모님들께서도 자주 찾는 등 친목도모도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3.jpg

단체스포츠의 장점 :
야구를 통하여 성장기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며 단계적인 체력훈련으로 탄탄한 체력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으로 훈련 중입니다. 또한
  팀워크를 통하여 배려 인내심 리더쉽을 키우며 인성교육에 중점 을 둔  체계적인 훈련시스템 으로 야구선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4.jpg더불어 야구에 대한 흥미, 재미, 열정을 운동장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기본 워밍업, 베이스런닝, 캐치볼, 수비연습, 타격훈련, 팀플레이 훈련, 이 모든 것을 명문 인천남구리틀야구단에서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5.jpg

 2014년 인천 남구청장기 리틀야구대회 우승

6.jpg

제 10회 용산구청장기 전국리틀야구대회 우승

7.jpg

제5회 히어로즈기 전국리틀야구대회 3위

8.jpg

10.jpg

상인천중.인천고 총동창회장기 초중야구대회 우승

11.jpg

2015년 인천 남구청장기 리틀야구대회 3위

12.jpg

2016년 부천시장기 초중야구대회 3위14.png

안녕하십니까? 문현규 감독입니다.
먼저 저희 인천남구리틀야구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수많은 시간을 야구와 함께 해왔고, 20여년간 지도자 생활을 하면서 초등학교 아이들이 인성을 바탕으로한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팀워크, 배려, 인내심 등의 리더십과 타격, 송구, 주루플레이, 투구, 포구 등의 전문적 야구기술을 함께 익혀나가는데 많은 연구와 경험을 통해 탄탄한 교육이념을 정립하였습니다.

또한 현대의 야구는 하나의 과학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하고 체계적으로 훈련하고 발전시킵니다. 우리 남구리틀야구단은 아이들의 성장을 고려한 정확한 데이터와 분석을 바탕으로한 체계적인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야구에 대한 즐거움과 열정을 느끼면서 운동장에서 교실 안 공부가 아닌 교실 밖의 또 다른 공부가 이루어지도록 하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지도자가 되겠습니다.

혹시 자녀분이 야구에 관심이 있다면 한 번 도전해보십시오. 친절한 안내와 교육을 통해 야구에 대한 꿈을 이루어나가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야구단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며, 가내 두루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 인천남구리틀야구단 감독 문현규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