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해드립니다.

연맹뉴스

전 메이저리거 김병현 선수, 2019 MLB CUP 대회 현장을 방문하다!

  • 2019.07.14

조회수:2481

김병현 선수 1(190714).JPG

미국의 메이저리그에서 후원하는 2019 MLB CUP KOREA 전국리틀야구대회가 열리고 있는 동양 최대의 화성드림파크 리틀야구장에 전 메이저리거 김병현 선수가 방문하여 꿈나무 야구선수들과 함께하는 일일 야구클리닉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메인구장에서 진행된 행사는 선수들의 질문을 통해 야구에 대한 궁금증을 답변하는 시간과 원포인트 레슨, 참가 선수들 기념촬영 및 사인회 등을 통해 리틀야구 선수들이 꿈과 목표에 대해 한걸음 더 내딛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습니다.

김병현 선수는 이날 처음으로 화성드림파크를 방문하여 화성드림파크 시설의 규모를 보고 큰 감명을 받았으며, 앞으로 더 많은 선수들이 이곳에서 야구를 배우고 꿈을 더욱 더 키워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피력하였습니다.

한편 이날 원포인트 레슨을 받은 인터미디어트 대표팀의 곽병진 선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어떠한 피칭을 해야 하는지 대선수에게 배울 수 있어서 굉장히 설레였고, 앞으로 더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으며, 추후에 기회가 된다면 이와 같은 시간들이 있기를 희망하였습니다